제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는 한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이것..ㅋㅋ 청주 날씨는 어때요?ㅋㅋ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짐캐리의 대사랍니다.


바로 예스맨에서요.



그리고 오늘은 2017 영국 워킹 비자 신청 마지막 날이었죠.

비자 신청 마지막날이었기 때문에

오늘은 위 짐캐리의 대사를 살려

영국 런던 날씨는 어때요?!!!

해보겠습니ㅏㄷ ㅋㅋ



영국 런던의 날씨는 보시다 시피 겨울입니다.

당연히 북반구에 위치한 한국과 영국은 같은 계절을 보이겠지요.

하지만 우리나라 만큼 춥지는 않네요..

아 영국 가고 싶어라!!


블로그 이미지

Wens_Oliver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대한 모든 것.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후이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