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은 역시나 시원한 캔커피 아닐까요?

추운데 무슨 시원한거냐구요?ㅋㅋ

뜨겁고 매운건 여름에 먹고

시원한건 겨울에 먹는게 원래 맛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사무실에 있는

산타페 한잔 했어요

잠시 휴식을 취하며...



너무 세게 흔들었는지

위에 커피가 다 묻었네요..ㄷㄷ

그래도 맛나닼ㅋ



달달한 산타페 한잔.

참 좋습니다 ㅋㅋ

가끔 바쁜날에는

이렇게 여유를 느끼며 커피 한잔의 여유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Wens_Oliver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대한 모든 것.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후이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