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에 인사드리는 올리버입니다.

지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올해의 최고기온 33.1도를 기록했을 정도로

더운 날씨를 보여줬었는데요.

아무 탈 없이 지난 주말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자 드디어 오늘입니다. 오늘 드디어 제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웹툰 싸우자 귀신아 드라마 첫 방송이 있는 날입니다.



제가 존경하는 웹툰 작가 중 한분인 임인스님의 대작

싸우자 귀신아. 누적 뷰 7억뷰를 기록하기도 했던 그야말로 대작인데요.


이 웹툰이 드라마화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는데

웹툰의 여자 주인공인 김현지 역에 김소현양이 캐스팅 됐다는 소식에

다시한번 환호성을 질렀답니다 ㅋㅋㅋ

김소현양...전부터 참 이쁘다~ 라는 생각을 가지며 봤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웹툰이 여자주인공역을 맡아주셨으니..

이 드라마를 봐야만 하는 이유는 이정도로 충분하지 않을까요?ㅋㅋ



또 오해영의 후속작이라 똑같은 시간인 월화 밤 11시에 방송을 한답니다.

조금은 늦은 시간이긴 하지만...ㅠㅠㅠ

그래도 싸우자 귀신아인데! 김소현양이 나오는데! 안볼수가 없지요.



웹툰을 보신 분들이라면 전체적인 스토리를 알고 계실 테지만

아직 안보신 분들을 위하여 싸우자 귀신아 1회 스포일러좀 해볼까 합니다 ㅋㅋ


먼저 웹툰의 경우 시즌 1, 2, 3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시즌 3를 연재하던 도중 임인스님이 갑작스런 연재 중단을 선언해 버렸죠.

그리고 16부작으로 제작된 이 드라마가 시즌 1,2,3의 내용을 모두 담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시즌 1의 내용만 이 드라마가 다룰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싸우자 귀신아 시즌 1 스포일러를 하자면

현재는 김현지가 수능 보기 전에 교통사고로 죽어 귀신이 된것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시즌 1의 마지막에서는 죽은것이 아닌 병실에

혼수상태로 누워있지요. 그리고 그것을 알게 된 박봉팔이

현지를 살리기 위해 온갖방법을 다 쓰게 됩니다.

결국엔 귀신 현지가 사라지고 김현지양이 살아나게 되지요.


그리고 이 둘은 결국 사귀게 됩니다 ㅋㅋ


여기까지가 전체적인 싸우자 귀신아 시즌 1 스포일러랍니다.


그러면 1회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이 그려질 것이냐?!

1회에서는 박봉팔과 김현지가 학교에서 퇴마사 그리고 귀신으로써

첫만남이 이루어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 큰 스토리는 아마 벗어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각색이 들어가고 내용이 조금 바뀌긴 하겠지만요..


아무튼!! 오늘 싸우자 귀신아 첫방 본방사수!!! 합시당 ㅋㅋ


여기까지 싸우자 귀신아 1회 스포일러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Wens_Oliver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대한 모든 것.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후이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