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토요일에 인사드리는 웬즈입니다.

지난 주 구정명절. 저는 한국에서 유학을 하고 있는

제 미국 친구를 만나기 위해 수원 아주대를 찾았습니다.



수원 아주대 앞에 커피샵입니다.



5땡라이스피자가 찍힌 아주대 앞의 모습입니다ㅋㅋ

이날 피자를 2명이서 2판이나 먹었다는...ㅋㅋ


아무튼 오늘은 블로그 최적화 테스트를 해보려 합니다.

블로그를 해온지 어언 1년정도.

이 때쯤이면 블로그가 좀 올라와야 하는데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다.

그래서 블로그 최적화 테스트를 해봐야겠다.


사진을 두장 올리고

300자 이상 글을 쓰고,

블로그 최적화 테스르라는 키워드를

제목과 내용에 녹여내면

끝!!!


그리고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네이버에 잠시 후 블로그 최적화 테스트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보면 얼마나 뜨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면 되겠죠?

1페이지에 뜨면 이미 최적화가 되었다는 이야기랍니다.

자, 잠시 후 결과를 한번 보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Wens_Oliver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대한 모든 것.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후이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