싴상한 정보는 이제 전해드리지 않는 싴용유 시리즈. 안녕하세요 올리버입니다. 오늘의 싴용유표 뉴질랜드 워킹비자 정보는 바로 이 비자가 나에게 맞는 가에 대한 질문입니다. 뉴질랜드에서 2~3년동안 살아본 제가 해드리는 뉴질랜드 워킹비자에 대한 이야기랍니다. 뉴질랜드경험이 있는 사람이 전해드리는 뉴질랜드 현실정보와 이 비자가 현실적으로 나에게 맞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 2016년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웬즈와 함께 신청하신 분들중에서 약 30%나 되는 분들이 워킹 최종 비자 승인을 받으시고 워홀 비자가 아닌 다른 비자로 전환을 해주셨답니다. 이런 통계자료만 봐도 이 이야기의 중요성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뉴질랜드라는 나라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뉴질랜드는 지구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best 3 에 들은 나라랍니다. 그것도 3년 연속이나요. 그래서 지금 뉴질랜드가 살기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이야기랍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나라라도 나와 맞지 않는다면 그것이 무슨 소용일까요? 홍삼, 인삼이 우리 몸에 좋은건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삼들은 우리 몸에 열을 내기 때문에 몸에 열이 많은 분들에게는 오히려 독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지만 나와 맞지 않으면 독이 될 수 있음을 이해하고 인지하셔야 한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싴용유표 뉴질랜드 워킹비자 정보. 이 비자가 나에게 맞는지에 대한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뉴질랜드 워킹비자의 목표!! by 싴용유


첫번째.

뉴질랜드 워홀러분들이 가장 우선시 하는 것은 아마 경험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어권 선진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경험입니다. 뉴질랜드에서 어쨋든 영어를 쓰면서 1년이라는 시간을 살아본다는 것은 인생에서 잊지 못할 경험 중 하나로 다가올 것입니다. 꼭 무언가를 해서가 아닌, 영어권 나라에서 1년간 살았다는 그 경험을 위해서 가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랍니다.


두번째.

돈. 싴용유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시리즈 첫번째에서도 말씀드렸다 시피 워킹홀리데이로 돈을 벌 수 있는 나라는 정말 많지 않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가 그 나라중에 속하는데요. 그래서 뉴질랜드로 또는 호주로 돈을 벌러 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사람이 우리나라 사람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모여들고 있습니다.


세번째.

영어 그리고 외국인인맥. 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분들이 뉴질랜드에서 살아가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처음부터 이 두가지를 목표로 삼고 뉴질랜드 워킹을 떠나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가 독일 워킹홀리데이보다 영어권 나라로 워킹홀리데이를 가는 이유가 바로 영어때문이지요. 영어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워킹 목적입니다.


네번째.

위에 모든 목적에 부합하더라도 이질문에 대한 답이 워킹비자가 맞는지 아닌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살아보고 싶은건가? 즉, 정식 취업비자를 취득하고 영주권까지 원하신다면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절대 맞지 않습니다. 혹 누구는 이렇게 얘기합니다. 뉴질랜드 워킹비자로 영주권까지 딴 사람이 있다더라~ 맞습니다.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몇년전의 이야기이며, 그 때 당시에도 거의 없던 케이스였습니다. 이런 확률이 너무나도 낮은 케이스에 내 20대의 시간들을 바치실 건가요? 아니면 제대로된 방향으로 제대로된 플랜을 짜고 도전을 하실 건가요?


싴용유 올리버의 뉴질랜드 워킹비자 두번째 이야기. 이비자가 나에게 맞는것인가. 위 4가지 목표들 중에 나에게 맞아들어가는 것이 단 하나라도 없다면 지금 여러분은 잘못된 길을 걷고 계신것이랍니다. 부디 나에게 맞는 비자, 플랜으로 뉴질랜드 워킹비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뉴질랜드 현실에 비추어 알려드린 싴용유표 뉴질랜드 워킹비자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Wens_Oliver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대한 모든 것.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후이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