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리버입니다.

명절은 잘 보내셨지요? 명절 후 첫출근은 역시나 힘이 드네요.

저희가 이렇게 한국에서 명절을 보내고 있을 때

홀로 뉴질랜드 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학생이 있습니다.

바로 저희 웬즈의 심 모 학생입니다.

뉴질랜드 유학후이민을 도전하기 위해 홀로

먼 땅인 뉴질랜드로 떠났답니다.


워낙 저희 웬즈와 두터운 사이였던 학생이였기에

뉴질랜드에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사진을 보내주었는데요.

자, 현재 뉴질랜드는 어떤지 한번 볼까요?



저기 저 보이는 타워가 바로 오클랜드의 스카이타워랍니다.

오클랜드의 랜드마크이지요. 서울의 남산타워 처럼요.




빅토리아 파크도 참 정겹네요. 축구하러 자주 갔었지요.

축구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농구, 크리켓, 럭비 등등을 하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제가 자주 다녔던 와인샵입니다.



뉴질랜드 전역에 펼쳐져 있는 와인샵입니다.

GLENGARRY. 제가 참 좋아했던 와인을 팔던 곳이라 자주 갔었는데요!

가격대도 괜찮고, 또 전세계 많은 와인들을 구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와인샵이랍니다.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와인샵 체인점이기도 합니다.


아..그립네요! 1년 전에는 저도 저 자리에 있었는데 말이지요.

다시끔 가고 싶은 뉴질랜드. 뉴질랜드 유학후이민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저처럼 뉴질랜드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고, 정보를 얻고

또 플랜을 짜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뜬구름 잡기식에 가면 다 됩니다가 아닌

확실한 정보와 플랜으로 뉴질랜드 유학후이민을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Wens_Oliver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대한 모든 것.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후이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