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리버입니다. 오늘은 뉴질랜드 워홀 러 분들을 위하여 뉴질랜드 어학연수 지역 퀸즈타운에 위치한 어학원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어제까지는 오클랜드에 위치한 어학원을 소개해드렸다면 오늘은 오클랜드와 더불어 학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인 퀸스타운이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학원은 바로 SLEC라는 어학원인데요! Southern Lakes English College의 약자랍니다. 퀸즈타운 도심에 위치해 있는 SLEC인데요! 퀸즈타운의 도심은 작은 규모라 어디서든 쉽게 도달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지요.



뉴질랜드에는 이런말이 있습니다. 호주에 이쁜 도시가 멜버른이라면 뉴질랜드는 퀸즈타운이라고...전 개인적으로 멜버른보다 퀸즈타운이 훨씬 이쁜것 같습니다 ^^




어떠신가요? 한폭의 그림같지 않나요? 제가 처음 퀸즈타운을 갔을 때, 동화속에 나올법한 그런 도시라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이런 이쁜 도시에서 어학연수를 한다면..정말 꿈만 같을것 같군요.


오늘의 어학원인 SLEC는 퀸즈타운을 대표하는 어학원 중 하나랍니다. 더군다나 뉴질랜드 유학후이민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인버카길의 SIT의 퀸즈타운 캠퍼스의 어학연수를 이 SLEC 어학원이 담당하고 있다는 것~~



SLEC 어학원의 교장선생님입니다. 장난기 있어 보이시지 않나요?ㅋㅋ 학원을 방문했을 때 친절히 반겨주셨고, 학생들과도 스스럼없이 인사하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군요.



쉬는 시간이면 친구들과 탁구도 치고~ 바깥 풍경도 보고 한답니다. 뭐 이런 점들은 어떤 어학원을 가던지 간에 다 있는 것들이기는 합니다. 그럼에도 뉴질랜드 워홀러 분들에게 퀸즈타운의 SLEC 어학원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다양한 영어코스가 있기 때문이랍니다.


특히나 SLEC는 액티비티와 결합된 영어수업이 많습니다. WINE+ENGLISH, GOLF+ENGLISH 등등과 같이 여러 액티비티와 영어수업이 결합되어 있답니다.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가장 가고 싶은 어학원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또한 SLEC의 국적비율이 참 마음에 듭니다. 10%내외에 한국인 비율과 높은 비율의 유럽, 남미인들 덕분에 많은 한국분들이 선호하시는 어학원이 바로 SLEC 이지요.


저도 한번 가서 공부를 해보고 싶은 어학원인 뉴질랜드 퀸즈타운의 SLEC. 뉴질랜드 워홀러 이신가요? 그럼 여러분은 최고의 기회를 갖고 계신것이랍니다~~


SLEC를 비롯한 뉴질랜드 워홀러로써 갈만한 어학원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저 올리버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Wens_Oliver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대한 모든 것.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후이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