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어학연수 오클랜드 어 학원을 소개해드릴 웬즈의 올리버입니다. 오늘은 참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하늘도 야속하게 주중엔 그렇게 덥더니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네요. 주말엔 어디라도 잠깐 나가봐야 할텐데 말이죠..


이런 꿀꿀한 날엔 뉴질랜드 어학원에 대한 이야기좀 해보자구요~ㅋㅋ


뉴질랜드 어학연수로 오클랜드 어학원을 찾고 계시나요? 혹은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로 다닐 어학원을 찾고 계신가요? 뉴질랜드까지 갔는데 영어회화를 좀 팍팍 늘려보고 싶지는 않으시나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어학원은 스피킹 집중 어학원으로 유명한 오클랜드의 다이나스픽(Dynaspeak) 어학원입니다.



다이나스피크의 목표라고 할까요? Speak English with Confidence. 그만큼 영어회화수업에 있어 자신감이 있다는 것이겠지요. Dynaspeak는 오클랜드 시티 정중앙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적으로나 또한 시설면으로도 굉장히 많은 이점을 갖고 있는 어학원입니다. 



다른 어학원과 동일하게 점심시간 또는 쉬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간단한 주방과 포켓볼 정도가 있습니다. 아! 포켓볼 뿐만 아니라 탁구대도 있네요~ 외국인 친구들과 이런 게임을 하면서 친해지기도 한답니다




이 수업의 현장이 바로 뉴질랜드 어학연수 학원 다이나스픽의 스피킹클래스입니다. 이반은 현재 4명만이 수업을 듣고 있네요. 뉴질랜드에서 스피킹 어학원으로 Dynaspeak이 유명한 이유는 이렇게 수강생인원을 제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피킹수업에 있어서 10명이 넘어가는 학생수가 있다면? 내가 말할 기회는 현저히 떨어지겠지요. 그런 면에 있어서 다이나스픽은 5~6명으로 스피킹 클래스의 학생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스피킹 클래스 수업 진행을 위하여 일반 영어에서 중급이상의 실력자들만 이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데요. Intermediate 정도의 실력이 되어야만 이 수업을 신청하실 수 있으니, 아직 초급단계에 있으신 분들은 열심히 공부하셔서 다이나스픽의 스피킹 클래스는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오클랜드 학원 다이나스픽은 스피킹에 많은 중점을 두고 있기도 하지만 학생케어에도 많은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학생케어만큼 중요한것은 또 없답니다. 학생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 때 최선을 다해 해결하려고 노력해주는 다이나스픽의 한국인 담당자분과 교장선생님.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또는 어학연수로 떠나시는 분들 중에 내 영어회화실력을 높이고 싶으시다면 다이나스픽을 추천해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Wens_Oliver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대한 모든 것.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후이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