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웬즈 올리버 인사드립니다.

어제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전 몸이 살짝 피곤한 관계로 방콕하고 푹 쉬었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주말이 다가왔어요~ 오늘은 햇빛이 많이 없고 구름이 많이 끼었는데, 그래서 더 나들이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일요일에는 비소식이 있으니, 어디 나가실 예정이라면 우산을 꼭 챙겨주세요!


자 오늘은 월요일에 방영 예정인 또 오해영 13회 예고편에 대한 스포일러랍니다 ㅋㅋ

이 드라마...참 핫해요 요즘~


많은 분들이 월요병에 힘들어 하시지만 이 드라마가 월요병을 말끔히 치료해준답니다.


지난 12회에서 도경이 차를 타고 오해영(서현진)에게 달려가는 모습으로 끝이 났었는데요. 13회에서는 그 부분부터 다시 시작이 된답니다.



태진과 도경이 한 샷에 잡혔네요. 태진은 도경에게 이제 제자리로 돌아가자 라는 말을 하는걸로 보아...원래 서로가 있던 그 자리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하는 것 같네요.



해영이 또 뭔가를 챙기네요. 저건 뭐죠?



태진에게 이제 그만만나자! 라고 하는 해영. 서현진님은 저런 표정의 얼굴도 참 이쁘시네요..식샤를 합시다에서도 아 이쁘다~ 라는 감탄사를 내뱉으면서 봤었는데, 오해영에서도 이쁜 미모를 뽑내주시네요 ㅋㅋ



그 녀석(도경)의 신발을 보고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서현진님.



어찌된 영문인지 해영의 아버님과 도경이 함께 있네요?

그리고 그 뒤에 문을 열고 도경을 내쫓기 위해 쫓아오는 해영의 어머님.



도경의 저 슬픈 표정...ㅠㅠ

오해영(서현진)과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도경!!!

과연 앞으로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또 오해영 13회 예고편을 찾아보니 대충 그림이 그려지는 군요.

그리고 앞으로의 스포일러. 도경으로 부터 상처를 많이 받은 해영.

그로인해 다가오는 도경을 밀어내지만, 나중에 도경의 병을 알게 된 후

다시 도경을 받아들일것 같습니다.


이제 최후의 관심사는 도경의 최후겠지요. 과연 해피엔딩으로 끝날지, 새드엔딩으로 끝날지! 앞으로 남은 6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

블로그 이미지

Wens_Oliver

전세계 영어권 국가에 대한 모든 것.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에 대한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유학후이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